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공기정화식물 <알로에베라> 소개 및 이점 ,키우는 방법, 결론

by 보물이맘 2024. 1. 30.
반응형

알로에 베라 소개

 

"경이로운 식물" 또는 "약용 식물"로도 알려진 알로에 베라는 알로에 속에 속하는 다육종입니다. 알로에 베라는 다양한 약성과 치료성으로 유명하며 여러 문화권에 걸쳐 전통 의학에서 수세기 동안 사용되어 왔습니다. 아라비아 반도가 원산지인 알로에 베라는 현재 전 세계적으로 열대 및 아열대 지역에서 재배되고 있습니다.
이 식물은 두껍고 살이 많은 잎이 특징이며 비타민, 미네랄, 효소 및 아미노산이 풍부한 젤 같은 물질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젤은 진정, 보습 및 치유 특성으로 스킨케어 제품, 화장품 및 대체 의약품에 널리 사용됩니다. 또한 알로에 베라 식물은 비교적 쉽게 재배할 수 있으므로 실내 및 실외 정원 가꾸기 애호가 모두에게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키우는 방법

알로에 베라를 재배하는 것은 최소한의 노력과 자원을 필요로 하는 보람되고 간단한 과정입니다. 다음은 이 다용도의 식물을 성공적으로 재배하기 위한 몇 가지 주요 단계입니다. 알로에 베라는 밝고 간접적인 햇빛에서 번성합니다. 창문 근처의 실내 햇빛이 잘 드는 장소 또는 특히 더운 기후에서 부분적인 그늘이 있는 실외 장소를 선택하세요.올바른 토양 선택 알로에 베라 식물은 뿌리가 썩을 수 있는 물에 잠기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배수가 잘 되는 토양 혼합물이 필수적입니다.

최적의 배수를 위해 선인장이나 다육식물 화분 혼합물을 사용하거나 모래 토양, 펄라이트, 이탄 이끼를 혼합하여 만듭니다.
알로에 베라를 심을 때에는 물이 쌓이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화분에 배수구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화분 중앙에 식물을 놓고 뿌리 주변의 흙을 부드럽게 두드리십시오. 심은 후 물을 살짝 주어 물 사이에 흙이 마를 수 있습니다.

알로에 베라는 가뭄에 강하고 건조한 상태를 선호합니다. 식물에 물을 완전히, 그러나 드물게, 다시 물을 주기 전에 토양이 완전히 말라버릴 수 있도록 완전히 물을 줍니다. 물을 너무 많이 주면 뿌리가 썩을 수 있으므로, 물을 너무 많이 주는 것보다 물을 너무 많이 마시는 편이 더 잘못됩니다. 알로에 베라 식물은 화씨 60도에서 화씨 80도 (15도에서 27도) 사이의 온도를 선호합니다. 그들은 더 높은 온도를 견딜 수 있지만 서리 또는 극심한 열에 노출되면 손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지나치게 건조한 공기는 잎을 쪼글쪼글하게 만들 수 있으므로 적당한 습도를 유지하십시오.

알로에 베라 식물은 무거운 사료가 아니며 정기적인 수정 없이도 번성할 수 있습니다. 원한다면 성장기(봄과 여름)에 희석되고 균형 잡힌 비료로 특별히 수정하여 건강한 성장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알로에 베라가 자라면서, 그것은 용기보다 더 커질 수 있습니다. 2-3년마다 또는 뿌리가 과밀해질 때 신선한 흙이 있는 약간 더 큰 냄비에 식물을 재배포하세요.

 

결론

이러한 지침을 따르고 적절한 관리를 제공함으로써 앞으로 몇 년 동안 집이나 정원에서 알로에 베라 식물의 아름다움과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반응형